방콕 마사지 추천 6곳 가격, 직접 다녀온 후기, 예약 방법 뉸로그

방콕 마사지 추천 6곳 가격, 직접 다녀온 후기, 예약 방법 뉸로그

방콕 마사지 추천 6곳 가격, 직접 다녀온 후기, 예약 방법 뉸로그

Blog Article


업체는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한 업체인 클래식타이마사지를 소개합니다. 이 업체는 인하로 233번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가격은 300,000동으로 한국 돈 15,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다. 그 외 짐바란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한 곳 더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그곳이 바로 Berjaya spa massage입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근무하시는 마사지사들이 젊은 연령보다는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인지 압은 세지 않아도 마사지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힘만 끙끙 쓰는 마사지라기보다는 나름 노하우가 있는 마사지입니다. 네일도 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서 요청하면 선택한 컬러로 칠해주는 수준입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에 위치한 업체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주힐링타이에서는 체계적인 서비스와 최고의 실력으로 고객님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드립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 청주힐링타이를 찾아와 편안하고 힐링된 마사지를 경험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다시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착해서부터 떠날 때까지 편안하고 기분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청주힐링타이는 청주시 서원구 월평로 4에 위치한 업체로,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굉장히 강해 보이는 남성분들이 로비에 모여 계셨고, 묘하게 무서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다. 아무튼 들어가면 보이는 카운터에서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선택하면 룸으로 안내해준다. 코스가 굉장히 많았는데, 나는 그 중 다리 마사지+핫스톤 90분 코스로 선택했다.


20년동안 보라카이 현지 마사지 샵들과 경쟁하면서 굳건히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명인약손은 청주시 흥덕구 서경로4번길 13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중한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명인약손을 찾아주시면 최상의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명인약손을 방문하여 건강을 회복시키시길 권해드립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사도 다른 마사지 샵에서 받았던 것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것이 느껴졌는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서비스라면 우붓에 간다면 무조건 다시 방문할 의향 있는 샵입니다. 참고로 픽업은 무료 서비스로 포함이 되지만 마사지가 끝난 후 리조트로의 센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격은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 기준 320바트, 1시간은 480바트입니다. 가성비 방콕 마사지샵들에 비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시흥오피 동탄오피 수원오피 시흥오피 수원오피

Report this page